부산에서 이름을 알리며 현재 무려 1,00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는데요.
더벤티의 시그니처 컬러는 보라색으로 `풍부한 상상력`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동선에서 현대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와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죠.
더벤티 창업은 2014년도부터 가맹 사업을 시작하여 정말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게 가능했던 이유는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더벤티만의 체계적인 레시피와 주문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고객과의 마찰을 줄이고 최소 인력만으로 매장을 운영했기 때문입니다.
높은 고정 비용과 인건비로 인해 카페 창업은 폐점률이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더벤티 창업은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프랜차이즈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공정위에 따르면 더벤티의 창업 비용은 10평 기준 약 9,500만 원입니다.
로열티 매달 150,000원 / VAT 별도 여기서 상가 비용 고려한다면
최소 1.3억 원 정도의 여유 자금을 마련하셔야 수월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왜 더 벤티 커피일까요 ??
저가커피의 경우는 소비자 입장에선 굳이 더 나은 자리에 있는 A브랜드를 두고 500m, 1km를 더 가서 같은 A브랜드를 선택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좋은 자리만 선점한다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기에 저가커피는 브랜드만큼 자리가 굉장히 중요하죠!
점주님의 요청으로 자세한 내용을 기재할 순 없지만 좋은 자리에 저렴한 권리로 나온 물건들, 남주기 아까운 물건들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